시작페이지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캠페인
방문형
배송형
기자단
고객센터
전체
식당, 카페
뷰티
여행, 숙박
문화
기타
전체
생활
유아동
뷰티
디지털
패션
도서
식품
전체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문의하기
#신상품
#홍보
#전시회
#패션
#화장품
#맛집
#체험
#전시회
#영화
#광고
#블로그체험단
#인스타그램
#블로그
#마케팅
#캠페인
전체캠페인
방문형
전체
식당, 카페
뷰티
여행, 숙박
문화
기타
배송형
전체
생활
유아동
뷰티
디지털
패션
도서
식품
기자단
전체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문의하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문의하기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블로그체험단
2
영화
11
3
홍보
5
4
맛집
5
패션
6
6
캠페인
1
7
화장품
1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블로그체험단
영화
홍보
맛집
패션
캠페인
화장품
인스타그램
마케팅
블로그
체험
강아지
신상품
전시회
자주하는 질문
제목
이름
내용
검색
제공되는 포인트의 환급방법이 알고싶어요.
포인트는 1포인트 = 1원이며 100,000포인트 이상 적립이 된 상태에서 언제든 환급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환급신청을 해주시면 3영업일 이내에 신청해주신 계좌로 입금처리 됩니다.
캠페인 등록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광고주) PC & 모바일에서의 등록법
광고주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 마이페이지 내 캠페인 등록 클릭 -> 캠페인 정보입력 ->캠페인등록완료-> 진행단계에 따라 리뷰어 선정 모바일에서의 캠페인등록 모바일에서의 캠페인등록은 PC버젼으로 전환 시에만 가능합니다. 광고주 분께서는 회원가입 후에 하단에 있는 PC버젼을 클릭하시어 PC버젼 전환 후에 캠페인 등록 해주세요.
리뷰어 참여 방법 (리뷰어)
회원가입 후 리뷰어 신청 -> 리뷰어 발표 -> 컨텐츠 등록 -> 우수리뷰어 결과발표
패널티를 받게 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리뷰어)
방문형의 경우 노쇼가 발생하는 경우, 정해진 리뷰작성일까지 리뷰를 작성하지 않는 경우 등의 경우 광고주에서 확인 할 수 있게 이 내용이 리뷰어 프로필에 표기됩니다. 누적될 경우 새 캠페인의 선정에 불리한 조건으로 반영될 수 있으며 다회차 이런 문제가 발생될 경우 이용제한 처리 될 수 있으니 신청 전에 캠페인 상세사항을 충분히 읽고 숙지하신 후에 신청해주시고, 선정된 캠페인의 방문 및 리뷰작성에 성실히 임해주실 것을 부탁드리겠습니다.
RSS
목록보기
<<
이전
1
다음
>>